이미지 제공: Bench Accounting

Blog

올리브 마케팅이 소개하는 중국 마케팅 뉴스!
최신 중국 트렌드부터 중국 SNS 이모저모까지

올리브 마케팅의 인사이트가 가미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올리브 마케팅, 배우 이다해와 중국 도우인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2년 4월 8일]

국내 1위 중국 왕홍 판촉 마케팅 전문 기업 ‘올리브 마케팅(이하 오엠)’이 배우 이다해와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도우인(抖音)을 통해 중국 커머스 라이브 방송을 2022년 4월 7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오엠은 2014년부터 중국 시장 현지 빅데이터와 왕홍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아모레퍼시픽 시예누, Make up for ever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중국 전방위 판촉마케팅에 노하우를 겸비한 기업이다.


이번 배우 이다해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의 다양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오엠과 국내 라이브 커머스 기업인 라라스테이션과의 제휴를 통해서 성사된 프로젝트이다.


오엠이 라이브 커머스의 전반적인 계정 세팅과 도우인 플랫폼 담당자와 긴밀한 협조, 라이브 현장 백단 운영을 담당하고, 참여할 브랜드 소싱과 라이브 커머스 사전 마케팅 등을 양사가 공동으로 담당하였다. 라라스테이션측은 배우 이다해와의 계약 및 스튜디오 세팅을 담당하여 양사간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는 오엠과 파트너십이 있으며, 도우인 팔로워 82만을 보유한 왕홍인 ‘메이코’가 배우 이다해와 같이 출연하여 중국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면서 판촉 효과를 드높였다.


피아노, 이성탄 오엠 공동대표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서 “라라스테이션과의 더 많은 협업을 기대하며, 이러한 업체들의 고퀄리티 방송이 한국에서 한국 제품을 소개하는 왕홍들을 늘리는 역할을 하고, 그들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할 것 “이라고 전했다.


<관련 기사 원문 바로가기>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