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Bench Accounting

Blog

올리브 마케팅이 소개하는 중국 마케팅 뉴스!
최신 중국 트렌드부터 중국 SNS 이모저모까지

올리브 마케팅의 인사이트가 가미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중국 618 빅세일 행사 | 크로스 보더 상점들이 받을 수 있는 지원은?

안녕하세요. 브랜드와 중국 소비자와의 만남을 설계하는 올리브 마케팅입니다. 저희는 오늘도 중국 618 빅세일에 관련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중국 전자상거래의 발전에 따라 온라인 쇼핑이 중국 사람의 삶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런 대형 행사일에 대부분의 중국 사람이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고 할인 상품을 구매합니다. 그래서 이런 빅세일을 잘 활용하면 제품 매출액을 몇 배를 높일 수 있고 브랜드 인지도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브랜드도 이런 점을 인지하고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기 시작하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든 것 같네요. ​ 요즘 중국에는 코로나 때문에 많은 지역이 봉쇄되어 있는 상태이고, 택배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아서 대부분 크로스 보더 상점들이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크로스 보더 상점들이 비용을 줄이고 물류 속도를 높이며 상반기의 가장 중요한 빅세일 데이인 티몰 618에서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해주는 것은 티몰에게 중요한 과제가 되었습니다. ​ 5월 13일에 티몰에서 618 빅세일 앞두고 상가 지원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티몰 글로벌 상가들의 펜 포인트를 겨냥하는 조치를 많이 발표하였으며 금융 보조금, 보증금 감면, 신규 상가 지원, 물류 보장, 상가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이 있습니다.



보증금 감면, 상품 대금 미리 수납

🔸 크로스 보더 상가의 영업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자금 회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티몰 글로벌 크로스 보더 상가에게 50%의 보증금을 감면하고 40억 위안의 누적 매출액을 미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약 22일간 미리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스톱 대리 운영 서비스 수수료 5% 감면

🔸 많은 해외 신규 브랜드들이 티몰 글로벌을 첫 중국 진출지로 삼고 있어서 올해 618 빅세일은 신규 사업자에 대한 지원도 매우 많습니다. 618 빅세일 전에 입주하는 신규 크로스 보더 상가는 플랫폼 공식 서비스 업체가 제공하는 원스톱 대리 운영 서비스를 이용하면 5%의 수수료를 감면할 수 있고 종합 비용의 50%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4월 1일 이후 점포를 오픈하는 상가들이 신규 상품 추천, 공식 라이브 방송실 등 마케팅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이냐오(菜鸟) 운송 서비스 제공


🔸 차이냐오(菜鸟, 중국 최대 물류 플랫폼)가 티몰 글로벌 크로스 보더 상가들에게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운송 비용을 줄이게 합니다. 618전에 티몰 글로벌 크로스 보더 상가들이 차이냐오를 통해서 소비자에게 상품을 집까지 배달해 주고 소비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티몰에서 크로스 보더 상가들을 겨냥하여 발표된 지원 조치를 살펴봤는데요~ ​ 이런 지원 덕분에 크로스 보더 상가들이 티몰 618빅세일에서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죠! ​ 중국 시장 트렌드를 읽어주는 올리브 마케팅의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I'll be Back~~ www.olive-m.com

조회수 0회댓글 0개